12월 13일 개강

  • 신청기간~ 23년 12월 12일 까지

  • 학습기간23.12.13 ~ 24.03.26

수강신청하기

1월 17일 개강

  • 신청기간~ 24년 01월 16일 까지

  • 학습기간24.01.17 ~ 24.04.30

수강신청하기

학습상담문의

1644-6990

  • 학사운영/학습장애1644 - 6959

  • 상담시간(평일)09:00~18:00

토/일/공휴일 게시판 문의

자주묻는질문

  • home
  • 학습상담실 > 자주묻는질문
  • 검색하기

자주하는 질문 TOP10

자주하는 질문 TOP10
1 . 수강중이거나 수강신청한 과목을 다음학기(다음차시)로 연기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
2 .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?
3 . 회원 ID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.
4 .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5 . 시간제등록과 평가인정학습과목의 차이는 무엇인가요?
6 . 학점을 취득하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?
7 . 학점은행제 학사 학위 취득 요건은 어떻게 되나요?
8 . 회원 ID변경이 가능한가요?
9 . 회원정보 변경을 하고 싶어요.
10 . 회원 탈퇴를 하고 싶어요.
Q   수강중이거나 수강신청한 과목을 다음학기(다음차시)로 연기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
Q    환불처리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Q   환불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
Q   결제를 완료했는데, 수강취소 및 환불이 가능한가요?

질문에 대한 답변보기

[취소/환불] 환불처리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 (답변평점 : 2.13 점)
Q개인적인 사정으로 수업을 들을수 없을것 같아서 환불을 받아야 할것 같습니다.
어떻게 해야 하나요 ?
A

'공지사항에서 환불신청서를 다운로드 받아 내용 및 싸인을 기입한 후 교육원에 제출 하여 환불을 신청합니다.

신청접수 후 일주일 이내에 카드 및 계좌로 환불 처리 됩니다.

납부하신 수강료 중 카드수수료 등 금융기관에서 공제한 금액은 환불되지 않으며, 입금 수수료는 공제합니다.

전화문의 -  학습상담센터 1644-6990

  • • 답변내용에 만족하십니까?     ( 매우만족  만족  보통  미흡  매우미흡 )

  • 위로 이동


    Close Reg